학~학~ 안그래도 못 쓰는 글로 이렇게 멀리오니 너무 힘이 드는구요. 머리도 아프고 손가락 네개도 아프고(왜 일까요?) 어깨도 아프고 그래서 비공개로 해놓고 조금씩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누가 해줬냐 또 혼자 오버하네--;) 드뎌 얼티메이트 편을 공개수배합니.. 아니아니.. 죄송! TV땜에... 공개합니다.

얼티메이텀 이거 여러분이 잘아시는 영화제목에서 따왔습니다. 혹시나 이러면 영화 찾다가 들어올지 압니까?ㅎㅎ... 말이 낫으니 말인데 혼자 집지어놓고 앉아있으려니 외롭더군요. 닷새정도 있다가 하도 허전해서 대충 아무 이름으로 직접 댓글 하나 쓰고 옆에 사람 목졸라서 쓰라고하니ㅋㅋ 으으~ㅁ 좋군요...리플도 달아 보고 제가 봐도 하얀집의 환자같습니다. 지가쓰고 지가 답하고 혼자 좋아하고...에고~에고 불쌍혀라.........--;;;;;
메타블로그라는게 있더군요. 여러개 가입했습니다. 처음에는 효과있겠나 싶었는데 아직 많은 수는 아니지만 그쪽 통해서 오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자 이렇게 해놓고 기다리기만 해선 안되겠더군요. '나도 여기있어요.' 좀 봐주세요라고 해야겠지요. 맘 같아선 도우미 몇명 불러다 노래 크게 틀고 춤이라도 추고 싶구먼 여기선 불가하니 명함들고 직접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구경도하고 좋은 글이나 공감가는 글에 허접하지만 댓글을 달고했습니다. 나도 알리고 여러분들과 공감대도 가지고 지식도 쌓고  도랑치고 가재 잡기입니다.ㅎㅎ 이런 맛에 블로그를 하나봅니다.
아니 그러다보니 찾아 오는분들이 많아지더군요. 신기합니다. 격려도 해주시고. 댓글이 많아 지니 이제 나도 진정한 티스토리의 식구로 인정 받는 기분이 들더군요. 블로거라서 너무 행복해요...(CF버전입니다.ㅋㅋ)

이젠 진짜 고민이 생겼습니다. 가장 중요한 블로그를 어디로 어떻게 끌고 가나였습니다. 이제까지의 기술적인 문제야 어떻게 해결이 되어가지만 블로그의 주제와 방향에 대한 고민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았습니다. 아니 어떻게 보면 일부러 외면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워낙 잘 난게 없고 다른 블로거들이 워낙 뛰어나니 시작전 부터 주눅이든것 같기도 합니다.
고민에 빠져 봅니다.(무릎팍 도사 한테 가봐--;) 한 오분정도 있다가 이런 생각이 문득 들더군요. 오프라인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과 틀릴까? 그건 아닐꺼다 카페활동을 해본 경험으로 보면 온라인이라고 크게 다르진 않았었다. 내가 하고싶고 내가 좋아하는걸 하다 보면 같은 공감대를 가진 블로거가 생길것이고 관심을 가져주는 이도 생길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방문자수에만 치중하다 보니 이런 생각을 하게되는구나 싶었습니다. 자칫하다간 내가 좋아서 만든 블로그에 발목 잡히는 꼴이 되겠더군요. 그래, 결심했어(뭘! 니가 이휘재냐? ;-|)...내가 좋아하고 관심있는 이야기를 해나가자 그리고 앞으로 차근 차근 하나씩 만들어 나가자하고 말입니다. 고민이란거 오분쯤 해보니 머리도 아프고 배도 고프고 해서 빨리 내린 결론입니다.--; (에휴~너한테 뭘 바라겠냐~_~)

이젠 마쳐야 겠습니다. 글도 자꾸 길어지고 보시는 분들도 피곤 할테데 제가 눈치가 없었군요.

이글을 빌어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초대장 보내주신 미네소타 사냥꾼님, 레드윙 달아 주신 으니가저아님, 댓글로 격려해주신 많은 블로거님들(시상식 소감하냐?) 그리고 티스토리 만드신 관계자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오늘도 내일도 여~~ㅇ원히^^V.........

사용자 삽입 이미지


------THE END-----
copyright by Marinehank Production


Season 1부터 보실려면 꾸욱 눌러주세요

Posted by 빨간여우
:
BLOG main image
by 빨간여우

공지사항

TISTORY 2008 우수블로그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
부릉부릉 자동차 이야기 (71)
보고읽은 이야기 (9)
도란도란 이야기 (18)
투덜투덜 이야기 (5)
컴맹이 말하는 컴얘기 (8)
08년 8월 31일이전 (211)
알려고하지 마셈 (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