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저기 식당이나 카페등 유흥업소들을 다니다 보면 화장실을 한번쯤은 가게 됩니다. 화장실 앞에서 대부분의 사람은 문앞에 표시된 남녀 표시를 보고 들어가게 되는데 요즘 보면 참 재미있는 표시가 많습니다. 언제 한번 그런 것만을 모아 포스팅 할랬더니 잘 안되네요. 그참에 세계의 화장실 남녀 구분 표시를 이리저리 다니며 구해서 올려 봅니다. 엽기적이고 신기한 것도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것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뭐가 특별하냐구요? 이미지를 크게하셔서 문구를 읽어보세요.ㅋㅋㅋ 읽어보지 않으면 실수하기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인데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적나라한 표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사실적인 표현으로 헷갈릴일은 없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비인형 같은데 알아보기도 쉽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이 참...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옛날 노래가 생각나네요. '한조각을 잃어버려 이가 빠진 동그라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굴은 상관이 없나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날에 가족탕이 있는 건 봤어도 가족용 화장실은 처음 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주와 공화당은 화장실도 따로 쓰나 봅니다. 우리 국회에서도 열우당과 한나라는 화장실을 따로 쓸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훔쳐보기가 허가된 곳인가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고전적인 인형의 등장이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참 ^^; 설마 빨아서 걸어 두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의 성 표시는 확실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흐흐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를 계란 후라이로 표시해 놓은 건 처음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기본적인 표시 중에 하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부르는 은어를 백퍼센트 반영한 표시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은 하네...



Posted by 빨간여우
:
BLOG main image
by 빨간여우

공지사항

TISTORY 2008 우수블로그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
부릉부릉 자동차 이야기 (71)
보고읽은 이야기 (9)
도란도란 이야기 (18)
투덜투덜 이야기 (5)
컴맹이 말하는 컴얘기 (8)
08년 8월 31일이전 (211)
알려고하지 마셈 (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